제13회 의령 사랑나눔음악회 및 2024. 학부모 나눔장터 개최
제13회 의령 사랑나눔음악회 및 2024. 학부모 나눔장터 개최
  • 의령 인터넷 뉴스
  • 승인 2024.10.16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령교육지원청, 온종일 학생과 학부모가 주인공인 하루를 선사하다

의령교육지원청은 지난 16일 의병문화체육관에서 ‘제13회 의령 사랑나눔음악회’와 ‘2024. 학부모 나눔한마당’을 개최하여 온종일 학생과 학부모가 주인공이 되는 하루를 선사하였다.

오전에는 의령 관내 전 유,초,중학교가 참여하는 의령 두레예술단의 ‘제13회 의령 사랑나눔음악회’가 진행되었다. 의령 두레예술단은 교육지원청, 지자체 등의 지원을 통해 운영되고 있는 관내 유,초,중학교의 오케스트라, 울림북, 합창, 밴드, 가야금연주단의 연합을 말한다.

올해로 13회째를 맞이한 사랑나눔음악회는 두레예술단의 구성원들이 각각의 분야에서 1년 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선보이는 행사로, 이날 행사에는 900여명의 학생, 학부모, 지역민이 참여하여 학생들이 들려주는 아름다운 음악 선율을 함께 하였다.

이어서 오후에는 가례초,대의초,화정초,용덕초의 학부모회가 중심이 되어 의병문화체육관 야외 공간에서 ‘2024. 학부모 나눔 장터’가 계속 되었다.

행사기획, 주제선정, 준비, 부스운영까지 행사의 전 과정을 각 학교의 학부모회가 중심이 되어 준비된 이날 행사에는 아나바다 장터는 물론 다양한 체험활동들을 학생들에게 제공하였다.

특히, 관내 작은학교의 홍보를 위한 공간도 마련되어 행사에 참여한 100여명의 의령유치원 원생과 학부모들에게 각 학교의 특색있는 교육활동을 소개할 수 있는 장이 되었다.

권순희 교육장은 “아름다운 음악회를 준비한 학생과 선생님, 나눔장터를 준비해 준 학부모님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우리 의령의 학생들이 삶과 배움과 꿈이 어우러져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하였다.

사진 제공=의령교육지원청, 제13회 의령사랑나눔음악회 유아합창단 모습(아빠는 엄마를 좋아해 등, 의령유치원)
사진 제공=의령교육지원청, 제13회 의령사랑나눔음악회 유아합창단 모습(아빠는 엄마를 좋아해 등, 의령유치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