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령 '부자축제' 성공한 5인 토크쇼 연다
의령 '부자축제' 성공한 5인 토크쇼 연다
  • 의령 인터넷 뉴스
  • 승인 2024.10.03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일 14시 미래교육원서 '리치톡톡' 개최

범한그룹 정영식 회장-방송인 윤택 등 출연

의령 부자축제에 올바른 고집으로 성공한 다섯 사람이 나와 자신들의 이야기를 들려준다.

의령군은 올해 리치리치페스티벌 '리치톡톡'에 방송인 윤택, 범한그룹 정영식 회장, 웰니스 연구가 최희정, 요리연구가 우정욱, 가수 신유가 출연해 '진짜 부자' 이야기를 들려준다고 밝혔다. 이들은 부자의 삶·부자의 경제·부자의 건강·부자의 밥상·부자의 노래라는 각각의 주제로 관객들을 만난다.

'리치톡톡'은 축제 기간인 5일 미래교육원 미래공감홀에서 열리는 토크콘서트다.

군은 이번 '리치톡톡'을 기획하고, 출연진을 초청하는 과정에서 '부자'를 찾고자 고심했다. 리치리치페스티벌이 단순히 물질적인 부(富)만 좇는 행사가 되는 것을 경계하기 때문이다.

군이 생각하는 부자는 물질적인 여유도 있지만, 정신적으로 새로운 도전을 하며 사회적으로 인정받은 사람, '올바른 고집의 결과'로 성공한 사람을 일컫는다.

이번 출연진은 바로 '올바른 고집'으로 자기 분야에서 정점에 오른 사람이다.

특히 '선한 기업인'으로 알려진 정영식 회장이 역경을 이겨내고 자산 1조 기업을 일군 이야기와 명문가 요리 선생님으로 소문난 우정욱 셰프의 부자들의 건강한 식생활 공개, 국내 웰니스 권위자 최희정 박사 등장 예고에 방청 문의가 줄을 잇고 있다. 개그맨 윤택의 입담와 가수 신유 특별 공연도 화젯거리다.

한편 리치톡톡을 방청하려면 의령 리치리치페스티벌 누리집에서 신청하면 된다.

또한 아래 QR코드를 통해서도 가능하다.

 

 

 

제공=의령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